본문 바로가기
Life style

[마약레시피] LG Gram 구매 언박싱

by 요리하는 검객, 쏭솊 2022. 8. 3.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검객, 쏭솊입니다 :)

제가 평소에 사용하던 노트북은 닳을 대로 닳은 상태..

큰 마음먹고 노트북 하나 장만하기로 했습니다~

LG Gram

큰 맘먹고 질러버렸네요ㅎ

언박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 파우치와 마우스&패드,

충전기를 서비스로 넣어주셨네요

개인적으로 흰색을 좋아해서 그런가

비쥬얼이 아주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 노트북 사용할 일이 많을거 같은데

아주 만족스럽네요 ㅎ

(낡은 노트북을 사용할 때는 꺼낼때 마다 눈치보

여서 ;; 정말 숨고싶었을 때가 많았거든요..)

글을 쓰면서도 행복함이 느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