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마약레시피] 쏭솊의 맛집탐방, 별내동 까사 디 마지오

by 요리하는 검객, 쏭솊 2022. 8. 3.

안녕하세요~~!😄😄

요리하는 검객, 쏭솊입니다 :)

별내동에 위치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27번길 34-13 1층에 위치한 곳 인데요.

별내 카페거리에 있습니다.

CASA DI MAGGIO(까사 디 마지오)

라는 맛집입니다 :)

CASA = 집

MAGGIO = 5월

이라는 뜻인데

5월의 집이라는 뜻이네요

 

메뉴판을 보니 평일 런치가 따로 있는데

저는 주말에 가서 평일런치메뉴는 사먹지 못했습니다.

(주말에는 평일런치를 판매하지 않습니다.)

꽃게로제마르게리따를 주문했어요~

에피타이저로 살짝 구운 빵과 버터를 주는데

식감은 부드러우면서 폭신폭신했어요 :)

 

꽃게로제는 비주얼이 재미있었어요.

꽃게껍질를 깨끗하게 씻어서

플레이팅으로 사용하더라구요~

청귤주스도 곁들여서 먹으니 정말 괜찮았어요

전체적인 가게 분위기를 보니 느낀 생각은

음식이 고급지고, 작지만 레스토랑같은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연인들이 데이트 하며 분위기 내기 정말 좋은곳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CASA di MAGGIO

꽃게로제 : (별 🌕🌕🌕🌕🌗)

마르게리따 : (별 🌕🌕🌕🌕🌗)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맛보다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분위기 : (별 🌕🌕🌕🌕🌕)

😋리뷰 마치겠습니다😋